맛집스토리

랑만, 부산현대백화점 베트남 요리 하면 이집!

자유로운쿤 2023. 12. 26. 08:00

 

 

 

 

 

부산 현대백화점 맛집

부산 베트남

랑만

 

 

 
 

 

부산 현대백화점 9층에 위치하고 있는 #랑만

다양한 요리는 정말 많지만,

베트남 요리는 정말 한 번씩 당기는 것 같아요!

제가 또 쌀국수 킬러거든요.

 

 

 
 
 
 
 
 
 
 

메뉴판이예요.

2인, 3인, 4인이 드시기에 적당한 랑만의 세트메뉴가 할인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고요.

밥, 국수, 튀김 등 다른 요리도 있습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둘이서 랑만을 방문했기에 과하지 않게 먹으려고 5번의 숯불로 구운 돼지고기와 밥 그리고 8번의 전통 히노이식 쌀국수로 차돌양지 고기가 올라간 쌀국수 이렇게 두 개를 주문했어요!

앗 그리고 디저트로 베트남 연유커피도 주문했답니다.

 
 
 

 

좀 이른 점심시간이었는데 손님들이 많아서 가게가 바쁘더라고요.

기본적으로 물컵, 앞접시 휴지와 수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니 고수를 가져다주시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고수를 못 먹어서 

고수는 패스했습니다.

 

 
 
 

 

이런저런 얘기를 하고 있으니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 나왔답니다.

비주얼 딱 봐도 맛있는 기운이 스멀스멀 올라오지 않나요.

너무나도 기분 좋은 비주얼!

 

쌀국수에 숙주랑 양파 너무 좋아하는데 한가득 들어있어서 대만족!

숯불로 구운 돼지고기도 엄청 크더라고요.

완전 스테이크 느낌

 

 

 
 
 

쌀국수는 라임과 소스로 간을 맞추고,

돼지고기는 챱챱챱 썰어서 밥 위에 얹어 먹었답니다!

돼지고기 밥이 뭔가 양념이 없어 보이길래 오잉? 했었는데 먹어보니 간이 딱 베여서 입맛에 맞더라고요!

전 쌀국수를 주문했었는데 쌀국수도 제가 후다닥 먹어버리고

밥도 한가득 퍼서 5숟가락은 넘게 먹은 것 같아요.

너무나도 비주얼도 좋고 훌륭한 이곳! 랑만

 
 
 

식사를 하고 있으니 베트남 연유커피를 가져다주셨어요!

베트남 연유커피는 처음 먹어보는데!!!!!

오오오 더치커피처럼 내리는 것이었군용ㅇ_ㅇ

기대가 대는구나~

 

 

커피 구경하고 허겁지겁 먹다 보니 어느새 사라진 저의 쌀국수와 밥들.

원래라면 배고파서 막 세 개씩 주문하곤 하는 저,,.,

요즘 나름 절식한다고 음식을 두 개만 주문했는데 배가 딱 부르게 알맞더라고요!

욕심은 항상 화를 불러오죠.

적당히가 무조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베트남 연유커피를 보니 거의 다 내려왔더라고요.

귀여운 미키 종이 빨대로 쉐킷쉐킷 저어서 먹어주니,,,,

연유가 들어가서 달달구리~하니 베트남 원두인가 커피가 어찌 이리 제 입맛인지,,,

오빠 한 입 주고 제가 엥 맛있네 이러면서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와서 좀 미안하네요,,, 담엔 양보 좀 해야겠다

 

부산 현대백화점 맛집 베트남 요리 #랑만

베트남 요리를 원래 좋아하기도 하지만 랑만의 베트남 요리는 한국화가 너무 되지 않은

베트남 전통의 느낌이 나서 너무나 좋았어요.

제가 이 날 먹은 요리들도 맛있었지만 도전을 해보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다음에는 튀김과 베트남식 크레페를 먹으러 갈 예정이랍니다.

 

베트남 요리가 당길 땐 우리 모두 랑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