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스토리

해운대 돈까스 하면 이집 <유리카메모>

자유로운쿤 2023. 12. 20. 17:00

 

 

 

 

 

영업시간

11:00 - 20:30

 

 

 

#유리카모메

해운대 NC백화점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접근성 만족

 

 

유리카모메위 소자는 자가로 만든 메밀 생면입니다.

생면이라 삶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마지막 주문은 오후 8시30분까지 입니다.

왜이렇게 빠른거야 뉴뉴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물과 추가반찬은 셀프랍니다.

 

필요하신거 있으면 셀프코너로 고고공~!

뭐어를 먹어야 하나,,,,

메뉴가 너무 많아서 돈까스 먹을까 우동 먹을까 고민고민,,,,

.

.

.

등심돈카츠

얌운센 돈카츠

안심카츠

유리카모메정식

매운 멸치 볶음 오니기리

주문했답니다.

너무 많이 시킨거 아냐?!

 

 

돈카츠 고기가 붉은색이 나죠?

덜 익은것이 아니구요!

핑킹현상때문에 그렇답니다.

냉동하지 않은 생고기라서 미오글로빈이 풍부합니다.

이는 붉은 빛을 띠면서 좋은 고기를 상징합니다! 완전 최고!

 
 

#등심돈카츠

얼리지 않은 등심에 촉촉한 빵가루를 입혀 껄끄러움 없는 최상의 돈카츠로 샐러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얌운센 돈카츠

태국식 얌운센샐러드와 돈카츠를 함께 드시면 느끼하지않는 돈카츠의 색다른 맛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진짜 완전 새로운 맛의 경험 너무 놀라워라!

 

 
 
 

#안심카츠

기름기가 없으며 연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진찍으랴 먹으랴 정신 없네요!

 
 
 
 

제가 주문한 #유리카모메정식

안심 생선 치즈 새우 4가지의 카츠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정식 세트.

뭐든 조합이 좋아야 합니다.

샐러드 소스는 원하시는거 뿌려드시면 됩니다.

야채 곁에 고기 곁에 ㅋㅋㅋㅋㅋ

아주 훌륭한 조합 칭찬해

 
 
 

#치즈돈카츠 쭉쭉 늘어나는 치즈위에 와사비 살짝 얹어서 먹으면 와사비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맛이 배가 된답니다.

치즈돈카츠는 사랑이야~

 

 

 
 
 

존맛탱...

사장님 혼자서 요리하시는데 저희가 너무 많이 주문을해서 조금 오래기다렸었는데 그 기다림을 잊을 만큼의 맛. 말해 뭐해.

 
 

#매운멸치볶음 #오니기리

오니기리는 그냥 맛보고싶어서 주문해서 한 입씩 나눠먹었답니다.ㅋㅋㅋ

이것도 나름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맛이 매우 훌륭.

 

#유리카모메 돈카츠 맛집 인정👍

모든 재료와 육수는 매일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 낸다고 하십니다.

정성이 들어간 요리는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용◡̈

포스팅하다보니 돈카츠라멘 땡기네요.,,,

한 번 더 다녀와야겠습니당ㅋㅋㅋㅋㅋ

#돈카츠 #라멘 #소바 #오니기리

#유리카모메

맛집으로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