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스토리

문수회관 , 울산 무거동 냉삼 맛집!

자유로운쿤 2023. 8. 27. 08:00

 

안녕하세요? 서쿤 입니다.

오늘은 냉동삼겹살이 급 땡기는 관계로

울산 무거동 (신복)에 위치한

#문수회관 에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7:00 - 24:00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가게 외관 부터 맛집 포스가 똭

느껴지네요!

인테리어 깡패느낌!!

 

 

 
 
 
 
 

입구에는 역시나

코로나로 인한 명부 작성과

손소독제 구비

외부는 살짝 맛집느낌이나

안쪽은 깔끔한 인테리어네요?!

 

 
 
 

밑반찬 등장

특이하게도 삼겹살집에

찍어먹을수 있는 소스가

상당히 다양하게 있어요

달걀 소스 / 와사비소스 / 마늘소스까지

완벽한 소스들의 조합!

 

 
 
 

 

 

그중에서도 저는 와사비 소스를 가장 좋아해서 ㅎㅎ

계란찜도 서비스로 바로 딱 나왔어요.

너무 훌륭한 비주얼이에요!

 

 

 

드디어 등장한 삼겹살!

신선한 삼겹살을 급냉해서

고기의 신선도가 유지된다고 해요

 

냉동삼겹살은 어렸을때

어무이 심부름으로 정육점가서 썰어서 먹은기억이후로

오랜만에 먹어보는것 같아요.

 

 

 

 
 
 
 
 

드디어 고기 굽기 시작!!

 

 

고기도 냉동삼겹살인데도 불구하고 신선하고 맛잇는데

여러가지 소스에 다양하게 찍어먹으니

질리지도 않고 오래 먹을수 있었어요.

입이 짧아 잘 못먹는 저희도

무려 고기를 5인분이나,,

그만큼 맛있었다는 반증이겠죠?

 

 
 
 

마늘과 쪽파를 같이 굽는데

그맛이 식감도 좋고

고기 쌈에 넣어먹어도 맛있었어요.

 
 

추가반찬은 셀프~

그리고 100% 국내산 암돼지만 사용

맛있는 이유가 다 있었네요.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고기된장찌개

된장찌개도 짭짤하게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였어요.

정말 좋았어요.

 

이제 마지막 화룡점정 볶음밥!

한국인 밥상의 마지막은 항상 볶음밥인거 아시죠? 국룰입니다.

 

볶음밥 일인분 시킨게 천추의한 !!

 
 

 

 

그리고 마지막 입가심으로 라면까지!!!

이런 코로나 사태에도 손님이 바글바글 하네요.

문수회관 냉동삼겹살 맛집 인정.

 

 
 
 

센스 있는 글귀와 부적들도

사장님이 얼마나 노력한지를 보여주네요~

 
 

그럼 오늘도 잘먹고 갑니다

냉동삼겹살 문수회관 꼭 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