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스토리

LG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찐후기 (Ft. 내돈내산)

자유로운쿤 2024. 9. 18. 07:00

 

최근 혼수준비로 다양한 가전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사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인게 하나 있는데 그게 바로 LG스타일러 였습니다. 가전은 역시 LG라서 무난하게 LG가전제품을 구매하려고 했지만 문득 스타일러에 대해 생각이 들어군요.

 

그래서 스타일러를 구매해야하나 이런 생각이 있던 찰나에 매장에서 보고나서 이걸 구매안할수 없겠구나 라는 생각이 든 점에 대해서 여러가지 설명을 해드리고 내돈내산 후기까지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LG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내돈내산

 

 

LG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내돈내산

LG가전을 사면 집에까지 배송을 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집 바닥이 손상이 가지 않도록 친절히 하나하나 매트를 깔아서 이동을 해주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다른 가전을 사도 이정도 서비스는 해주는거 아니냐 하시겠지만 그래도 조금 남다른 친절함이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가전은 역시 LG라는 생각에 모든 혼수 가전을 LG로 선택했습니다.

 

 

 

 

 

LG스타일러 외관

LG스타일러를 고른점 중 하나는 바로 외관도 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많이 사용한다는 요즘 가전인데 스타일러는 특히나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번에 눈이 가더군요. 거기에 다양한 기능까지 더해지니 더욱이 구매를 안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럼 성능은 어떤게 있을까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다.

 

 

 

 

LG스타일러 성능

우선 성능을 보시려면 외관을 한번더 보셔야 하는데요. 냉장고처럼 생긴 LG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은 내부에 옷을 걸 수 있게 전용 옷걸이는 물론이고 바지까지 걸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빨래를 하기에는 애매한데 냄새나 주름이 신경쓰일때 그럴때 활용하는게 바로 스타일러 인데요. 회식이나 고깃집 같은 곳에 다녀온 뒤에는 지금은 필수로 스타일러를 활용해주고 있답니다.

 

LG스타일러로 관리를 하려면 물론 해당 기능에 대해서 자세히 아셔야 합니다. 친절히 알려주시는 기사님이 계시지만 그래도 제가 한번더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LG스타일러 관리

먼저 안쪽에 보시면 물버림과 물채움 그리고 젤 우측에 핸드 스티머가 있습니다. 물채움과 물버림은 당연히 아실거라고 생각하며 스팀 다리미를 할 수 있는 핸드 스티머가 있는게 이번 LG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의 차별화된 점인데요. 바지가 주름이 잡히거나 혹은 구김이 강하게 남는 일이 생길 경우 핸디 스티머를 활용해서 손쉽게 펼칠 수 있습니다.

 

핸디 스티머는 전용 보관함에 들어있고 이걸 구름 같은 버튼을 눌려주면 시팀이 나와서 바지를 쫙 펼 수 있습니다. 바지는 스타일러 문쪽에 부착된 스타일러 바지 전용 보관걸이에 거신 후에 스팀을 활용하시면 손쉽게 활용이 가능하십니다.

 

 

 

 

필터 및 아로마시트

그리고 스타일러 하단부쪽에 위치한 필터와 아로마 향이나는 아로마시트 보관함이 있는데요. 여기에서도 아로마 시트 종이를 넣어서 향을 유지시켜주며 은은하게 옷에서 좋은 향이 나게 도와준답니다.

 

스타일러 사용하신 후에는 한번 정도만 주변에 묻은 습기를 닦아주시면 간편하게 관리가 끝나며 필터는 한달에 한번 정도 청소를 해주시면 됩니다.

 

 

 

 

 

다양한 스타일러 기능

마지막으로 다양한 스타일러 기능이 있는데요. 급한 현대인을 위해서 급속 스타일링 기능은 물론이고 강력 스타일링, 표준, 정장 스타일링, 올이나 니트 전용 기능까지 다양한 스타일러 기능으로 해당 옷에 맞게 옵션 선택이 가능하십니다.

 

옵션 선택도 본인의 취향에 맞게 옵션 버튼을 바꿀 수 있어서 더욱 간편하고요. 디테일한 기능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LG스타일러 혹은 다른 스타일러를 구매하시려고 고민중이셨던 분들이라면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더욱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쿠쿠압력밥솥 트윈프레셔 내돈내산 찐후기!

인스턴트밥 그만 먹고 싶으신 분들은 주목! 밥솥으로 밥을 해 먹는 것과 인스턴트 밥을 먹는 것은 천지차이인데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쿠쿠압력밥솥 트윈프레셔를 장만해서 구매후기를 여러분

seominh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