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스토리

검아웃 올인원 가솔린 효과 확인! (만원의 행복)

자유로운쿤 2024. 6. 26. 08:00

 

이번 포스팅에서는 검아웃 올인원 효과와 최저가 만원 이하로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 텐데요. 검아웃은 연료첨가제로 엔진 떼 제거는 물론이고 엔진소음과 진동까지도 잡아주는 효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사용해 본 검아웃의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릴 테니 단돈만원에 엔진 개선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검아웃 올인원 최저가

 

검아웃 효과

검아웃은 제가 다양한 연료첨가제를 사용했지만 그 중에서 가장 효과가 있다고 할 정도로 바로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우선 처음으로 느낀 점은 검아웃을 보충하고 시동을 켰을때인데 검아웃은 차량 속 유류가 거의 소진되었을 때 넣고 주유를 완충하면 그 안에서 순환이 일어나 엔진의 윤활작용을 돕고 성능까지도 개선을 시켜준다고 하네요.

 

 

소음개선은 물론이고 차량의 진동이나 심지어 자동차의 연비개선까지도 도와준다고 합니다.

 

검아웃 올인원 가솔린
검아웃 올인원 가솔린

 

 

검아웃 연비 개선

검아웃을 사용하고 연비개선이 바로 나타났습니다. 18km 연비 주행을 보여주는데 평소에 10km 내외를 벗어나지 못했는데 8km 이상 연비개선이 되다니 정말 대단하더라고요. 얼마나 유지가 되는지는 지켜봐야겠지만 만원으로 이정도 효과라면 단기간이라도 자주 사용해야 하지 않나요? 고유가 시대에 정말 좋은 효과라고 보여요.

 

 

검아웃 연비개선
연비개선 효과

 

 

 

거기에 추가로 엔진소음이 줄어들고 진동까지 없어져서 차량 내에서 소음자체가 엄청나게 개선되었어요. 그리고 자동차가 전체적으로 부드러워진 느낌이 드니 타는 사람으로 하여금 기분이 좋게 만들어주더라고요.

 

검아웃 상태

검아웃은 다른 연료첨가제와는 차별화되게 제품 안쪽에 액상이 보이도록 투명한 용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자신들의 제품에 자신이 있다는 것이며 또한 거기에 제품의 성분이 뭐가 들어있는지 사용법은 어떻게 되는지 등 다양한 정보까지 알 수 있게 용기 겉면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엔진 연료첨가제라고 해서 끈적할 것만 같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탁하지도 않았습니다. 

 

 

밀봉 또한 잘되어있어서 혹시나 다른 이물질로 변질이 되거나 손상이 될 가능성은 전혀 없는 것 같네요.

 

 

검아웃 외관
검아웃 외관

 

 

검아웃 사용법

바로 주유하러 가서 검아웃을 꽂았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린 것처럼 검아웃은 연료를 보충할 단계에서 검아웃 올인원을 첨가한 후 기름을 가득 채워서 순환이 되게 하여야만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야 전체적으로 고르게 엔진에 퍼진다고 하네요. 검아웃은 진짜 사용하면 바로 효과가 느껴지실 거예요.

 

 

검아웃 주유장면
검아웃 주유장면

 

 

 

이상으로 검아웃 올인원 가솔린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그럼 저는 다음에 더욱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G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 내돈내산 (Ft. 미니워시)

 

LG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 내돈내산 (Ft. 미니워시)

LG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  안녕하세요 자유로운 쿤입니다. 요즘 결혼을 준비하고 있어서 여러 가지 가전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고 있었어요. 그러다 이제 세탁기 차례가 오게 되었어

seominh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