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스토리

맛집 이야기원조 해운대막창집, 꼭 먹어야할 맛집 !

자유로운쿤 2023. 5. 15. 08:00

 

안녕하세요 서쿤입니다.

오늘은 막창이 너무 먹고싶어서 연휴 기념

#원조해운대막창집 방문을 하였습니다.

막창 먹으로 고고~

< 원조 해운대 막창집 >

 

< 메뉴판>

막창도 있고

대창 곱창까지도 있네요.

선택장애라서 어떤걸 골라야 할지 망설여지더군요.

이 골목은 막창이든 곱창이든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줄을 안서는곳이 없어요.

막창 먹으로 가기가 한번씩 겁나요.

 

< ​기본 찬 >

밑반찬은 깔끔하네요.

이 양파절임이 매콤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막창집 치곤 깨끗한 편이였어요.

매우 만족!

 

< 소 막창,대창,곱창구이 >

 

와 막창 대창 곱창

비주얼 진짜 최고아닙니까?

기름기도 넉넉히 있어서

소주 안주로 최고 인것 같습니다.

소주가 술술 들어가고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안주로 최고!

 

전 대창파 인데

진짜 이집 대창 훌륭합니다

양파절임의 매콤함이 대창의 느끼함을 딱 잡아줘서

아주 만족스럽고 좋으네요.

<곱창 전골>

전골도 안시킬수가 없어서 바로 시켰답니다

전골도 맛이 아주 끝내줍니다. 칼칼한게 완전 제 스타일이였어요.

참이슬 추가시킨건 안비밀~

​<볶음밥>

한국인의 마무리는 무엇이죠?

바로 볶음밥!

여긴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코스로 맛있는 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