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스토리

장수촌 돼지국밥, 울산 무거동 국밥 맛집 No.1

자유로운쿤 2023. 10. 13. 17:00

 

 

안녕하세요 자유로운 쿤입니다. 여러분은 돼지국밥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돼지국밥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는 체인점이기도 하지만 그 맛이 일품인 '장수촌' 돼지국밥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전국 어디서나 맛볼 수 있지만 이번엔 제가 사는 울산 무거동 지역의 가게를 소개해 드릴게요.

 

 

울산 무거동 장수촌 돼지국밥

 

우선 무거동 장수촌의 경우 주차장이 엄청 넓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무거동 메인 중심거리에 있기도 하면서 위치와 주차장까지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메뉴는 따로돼지국밥부터해서 수육과 왕순대까지 있으니 기호에 맞게 선택하셔 드시면 됩니다.

참고로 장수촌의 경우 잡다한 첨가물에 전혀 없는 100% 사골진국으로 국물은 반드시 다 먹으셔야 한다고 하네요.

 

 

 

가게 내부는 사람을 50명 이상 수용할 만큼 넓으니 자리걱정은 안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 주차장과 시설도 좋고 안에 내부도 정말 깔끔해서 청결관리에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아요. 이런 가게는 청결도만 봐도 어느 정도로 열심히 관리하시는지 바로 알 수 있죠.

 

 

 

 

또 하나의 장수촌 장점은 바로 국수사리가 무한이라는 점인데요. 야채와 부추 깍두기등은 당연하겠지만 여기에 국수사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국수사리까지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네요.

 

 

장수촌 국밥
울산 장수촌

 

 

드디어 등장한 돼지국밥

저는 밥이 말아져 있는 국밥보단 따로국밥을 선호해서 이렇게 따로국밥을 시켰습니다. 

기호에 맞게 말아져있는 국밥도 있으니 선택하셔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진 양념을 풀면 이렇게 국물이 빨갛게 올라옵니다. 다진 양념과 새우젓 후추도 있으니 본인의 입맛에 따라 더 넣고 하셔서 간을 맞추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 그대로 먹는 게 더 좋았습니다. 이미 간이 딱 맞게 되어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식사를 끝내고 나면 후식으로 즐길수 있는 커피까지 제공하네요. 이런 센스 하나하나가 장수촌 돼지국밥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역시나 오늘도 장수촌 돼지국밥에서 밥 한 그릇 든든하게 잘 먹고 가네요.

 

전국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장수촌 돼지국밥 , 강력 추천드립니다.